allsmiles

휴대폰 요금 25%할인 본문

휴대폰 요금 25%할인

휴대폰 요금 25%할인

(**__**) 2018. 7. 5. 13:39

휴대폰 요금은 최대한 할인을 받아 납부하는 게 현명한 소비자입니다. 특히 휴대폰 요금 25%할인(=선택약정)은 가능하다면 꼭 받아야 하는 필수 재테크입니다. 휴대폰 요금 25%할인받는 방법에 대하여 아주 간단하게 알려드리려 합니다.

휴대폰 요금 25%할인

먼저 휴대폰 요금 25%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상입니다. 위 사진을 보고 자신이 신청 대상인지 아닌지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헷갈리시는 경우엔 아래 사이트에서 간단히 조회할 수 있습니다.


https://xn--kj0bxc65ocsi5qsbya.xn--3e0b707e/discount/discount_1.php


사이트 접속 후 단말기 식별번호(IMEI)만 입력하면 신청 대상자인지 아닌지 바로 나옵니다.

휴대폰 요금 25%할인

단말기 식별번호(IMEI) 확인방법은 간단합니다. 휴대폰 다이얼에서 *#06#만 치면 단말기 식별번호(IMEI)가 나옵니다.



이도 저도 귀찮다 하시면, 그냥 쓰고 계시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셔요. 전화해서 물어보면 휴대폰 요금 25%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인지 아닌지 아주 친절하게 답변을 해줍니다.

휴대폰 요금 25%할인

다만 신규 개통 시, 저렴한 휴대폰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엔, 휴대폰 요금 25%할인을 받는 선택약정보다 공시지원금을 받는 것이 더 현명할 수 있습니다. 이에 관하여 간단한 예를 한 번 들어보겠습니다.

50만 원짜리 휴대폰을 신규 개통하여 3만 원 요금제를 쓴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공시지원금을 지원받으면 20만 원을 절약할 수 있고.

선택약정을 한다면 18만 원(선택약정 25% 할인=매달 7500원 할인 x 24개월)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엔 선택약정보다 공시지원금을 선택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공시지원금은 핸드폰 기종에 따라 다르며, 신규 개통시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휴대폰 요금 25%할인)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꼭 염두에 두고 현명한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선택약정은 24개월로 할지, 12개월로 할지 선택이 가능한데 앞으로의 일이 어떻게 될지 모르니 12개월을 선택하시는 게 낫습니다. 12개월 써보고 괜찮다 싶으면 그때 가서 연장해도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