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smiles

SBS 온에어 무료 본문

allsmiles

SBS 온에어 무료

(**__**) 2021. 9. 19. 18:10

 

 




SBS 실시간 방송(온에어)은 TV뿐만 아니라 컴퓨터와 어플로도 무료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간단히 설명드릴게요.

sbs 로고

 

1. sbs 공식 홈페이지


네트워크만 연결되어 있으면 PC로 SBS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sbs 공식 홈페이지 온에어 서비스


SBS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좌측 상단 라이브에서 보고 싶은 SBS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SBS 온에어 페이지를 보면 SBS, SBS Plus, SBS funE, SBS Sports, SBS Golf, SBS BIZ, SBS MTV, K POP 등 SBS관련 채널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습니다. SBS홈페이지에선 로그인 하기 전 미리보기가 가능하고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하면 일반화질로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sbs 홈페이지 편성표


온에어 방송 하단앤 편성표가 표시되어 지금하고 있는 방송이 끝나면 어떤 프로그램을 하는 지 보여줍니다. 그 밑으로 다른 SBS 채널이 표시되어, 정말 TV를 보는 것처럼 원하는 프로그램과 시간대를 맞춰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라이브 채팅 기능이 있는데요. 라이브 채팅에서는 실시간으로 다른 시청자들과 같이 공감과 소틍을 하며 시청에 재미를 더 할 수 있습니다.

2. SBS 어플

 

 

sbs 어플 온에어 서비스


SBS 온에어 무료 시청은 컴퓨터가 아닌 스마트폰에서도 가능한데요. 안드로이드와 IOS 둘 다 지원하는 어플이라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이용하면 됩니다. SBS 온에어에서는 컴퓨터와 같이 SBS, SBS Plus, SBS funE, SBS Sports, SBS Golf, SBS BIZ, SBS MTV, K POP등 SBS관련 채널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파워FM이나 러브FM 등 보이는 라디오를 청취할 수도 있습니다. SBS 어플에서도 SBS 계정이 있어야 일반화질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이나 초고화질 시청은 실시간TV이용권을 2200원에 구매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신규 구매 첫 달은 1000원이니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SBS 8뉴스, 그것이 알고싶다, 모닝와이드, 인기가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 시청할 수 있습니다.

sbs 어플 럽스타

 

SBS 어플에는 프로그램이나 좋아하는 스타를 구독해 편하게 알림을 받아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SBS VOD 70000편을 제공하여 다시보고 싶은 드라마나 예능을 쉽고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시크릿가든, 별에서 온 그대, 상속자들, 파리의 연인들 옛 추억의 드라마와 예능이 많아 생각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유이용권S 월정액 상품에 가입하면 영화 감상도 가능합니다. 덧붙여 모바일 방청 입장권도 SBS 어플로 신청 가능합니다. 코로나가 끝나고 사회가 제자리를 찾을 때 방청신청으로 방송국에 직접 방문하여 방청하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allsmil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인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 9가지  (1103) 2022.01.23
5등급 차량 기준 운행제한 폐차지원금  (385) 2021.11.19
디엠비 무료 실시간 티비 어플  (1828) 2021.07.18
팟캐스트 듣는방법 무료  (413) 2021.07.09
소리샘 듣는 방법 skt kt lg  (1484) 2021.07.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