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smiles

나훈아 신곡 듣기 무료 본문

allsmiles

나훈아 신곡 듣기 무료

(**__**) 2021. 3. 8. 16:35

얼마 전 단독공연을 진행하여 전 좌석을 매진시키면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던 국민 가수 나훈아 님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난 추석 컴백했습니다. 임팩트 있는 신곡과 구성진 콘서트로 화려한 컴백을 마친 나훈아 씨는 다시 한 번 전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실시간 검색어, 음악 플레이어 커뮤니티 상위권 등을 차지하였습니다. 중독성 있는 신곡은 많은 사람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주어 순위권을 휩쓰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특히 신곡 중 하나인 '테스 형!'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언급되며 나훈아 단독 콘서트의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덕분에 나훈아 가수님의 데뷔가 더욱 더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번 2020년 나훈아 가수님이 공개한 신곡은 아홉 이야기는 총 아홉 개의 곡으로 이루어져 있고 제목은 순서대로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명자!’, ‘테스 형!’, ‘딱 한 번 인생’, ‘웬수’, ‘감사’,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모란 동백’, ‘엄니’입니다. 콘서트 이후 이렇다 할 행적 없이 또 다시 홀연히 사라져버린 나훈아 씨는 특별한 방송활동이나 개인 커뮤니티 활동 또한 하지 않아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가수 나훈아 님의 신곡 9곡 전부를 들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채널 'DanalEntertainment'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통해 좋아하는 노래를 듣는 추세입니다. 때문에 요즘 유튜브는 동영상만 업로드 되는 것이 아닌 발라드, 록, 힙합 등 다양한 노래 리스트를 편집한 동영상들이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위 유튜브 채널도 그 중의 하나인데요, 유튜브에 채널 이름 'DanalEntertainment'를 검색하시고 채널에 들어가시면 이 채널에서 만든 다양한 노래 리스트들이 표시됩니다. 나훈아 가수님의 신곡을 모아 듣고 싶으시다면 채널의 ‘재생 목록’ 탭을 클릭하신 후 ‘나훈아 2020 아홉 이야기’를 클릭하시면 동영상 10개가 화면에 뜨게 됩니다. 동영상들은 밑에서부터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고 가장 처음 동영상은 신곡 9개를 모아놓은 편집본입니다. 클릭할 필요 없이 모아 듣고 싶으신 분들은 첫 번째 영상을 클릭하기만 하면 나훈아 신곡 듣기가 가능합니다. 신곡 하나하나의 뮤비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순서대로 나열된 노래를 클릭하면 뮤비와 노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DanalEntertainment' 나훈아 신곡 듣기 방법은 무료이며 합법적인 방법으로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훈아 신곡 외에도 신해철, 전람회, 윤종신 등 다른 가수의 노래도 많이 있으니 즐거운 감상 되시기 바랍니다.

'allsmil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검색 어플 무료  (1874) 2021.06.03
와이티엔 실시간 뉴스 보기 무료  (384) 2021.03.23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 무료  (1816) 2021.02.25
내비게이션 추천 앱 무료  (1097) 2021.02.10
스마트폰 녹음하는 방법 무료  (397) 2021.01.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