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smiles

하나뿐인 내편 다시보기 무료 본문

allsmiles

하나뿐인 내편 다시보기 무료

(**__**) 2019. 3. 10. 14:22


하나뿐인 내편 다시보기 방법과 드라마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 하나뿐인 내편은 KBS2에서 토요일/일요일 7시 55분에 방영하는 주말 드라마입니다. 

장미빛 연인들, 불어라 미풍아의 극본을 썼던 김사경 작가가 이 드라마의 극본을 맡았으며, 그녀는 이 작품으로 2018 KBS 연기대상 작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하나뿐인 내편 지난 회차 다시보기 링크를 아래 남겨드리겠습니다. PC 모바일 둘 다 가능하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화질이 좀 좋지 않고 중간 중간 광고를 봐야 하는 수고로움은 있지만 회원가입 없이 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하나뿐인 내편 다시보기 링크<~

하나뿐인 내편 주연은 최수종, 유이, 이장우입니다. 특히 유이는 이 작품을 통해 과거 있었던 연기력 논란을 말끔히 씻었고, 중장년층에게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하나뿐인 내편은 3월 부터 시청률 40% 대에 오르며 승승장구 중입니다. 106부작으로 편성이 되어 있으며 종영일은 3월 17일입니다. 

하나뿐인 내편 다시보기

하나뿐인 내편의 줄거리는 대략 이렇습니다.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유이)와 정체를 숨길 수 밖에 없었던 그녀의 아버지(최수종)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다시 찾아간다는 내용입니다. 

↓하나뿐인 내편 등장인물 소개↓

강수일 (최수종) - 본명: 김영훈, 도란의 친부. 고아. 친동생처럼 아끼던 동철의 절도죄를 대신 뒤집어쓰고 소년원에 다녀왔습니다. 이후 삶이 녹록치 않았지만 좋은 아내를 만나 예쁜 딸도 낳고 열심히 살았습니다. 그러나 아내가 갑자기 심장병으로 쓰러지고, 아내의 심장병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우발적으로 범죄를 저지릅니다. 이 일로 인해 수일은 교도소에서 27년을 복역합니다. 출소 후 이름을 바꾸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했으나 친딸인 도란을 다시 만나게 됩니다.......

김도란 (유이) - 김동철과 소양자의 장녀. 인서울 사범대학 영어교육과 졸업. 고등학교 때 아빠가 정리해고 되자 도란은 생활비와 학비를 벌기 위해 알바를 시작합니다. 이로인해 학교는 휴학과 복학을 반복하게 됩니다. 도란은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동생 미란만 챙기고 차별하는 엄마에게 늘 서운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자신이 친딸이 맞는지 의구심이 들 정도였으나, 서글픈 감정이 들 때마다 아빠는 도란에게 '넌 틀림없는 내딸'이라고 위로하였습니다. 그러나, 자신을 위로해주던 아빠가 급작스럽게 사고가 나게 되고, 엄마는 숨겨왔던 진실을 얘기합니다. '넌 내 친딸이 아니다. 이 집에서 나가라.'

왕대륙 (이장우) - 금수저. 인성도 바르고 머리도 좋습니다. 군 제대 후 유학길에 올라 MBA 과정까지 마치고 온 엘리트입니다. 아버지의 회사를 물려받으려고 준비 중이던 찰나 김도란을 만나게 되고 그녀의 매력에 푹 빠지고 맙니다.

하나뿐인 내편 다시보기

하나뿐인 내편은 지난해 KBS 연기대상을 휩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김사경 작가는 이 작품으로 작가상을 수상하였고, 최수종은 남자 최우수상을, 차화연은 여자 최우수상을 탔습니다. 유이, 이장우, 윤진이, 박성훈도 우수 연기상 및 조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하나뿐인 내편 종영이 얼마 남지 않은 데다가, 예측이 불가능하게 드라마가 전개되므로 꼭 본방 사수하시길 바랍니다 ~

'allsmil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국노래자랑 다시보기 무료  (390) 2019.03.15
인간극장 다시보기 무료  (382) 2019.03.13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2019  (387) 2019.03.09
불타는 청춘 다시보기 무료  (382) 2019.02.21
알토란 다시보기  (422) 2019.02.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