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smiles

인간극장 다시보기 무료 본문

allsmiles

인간극장 다시보기 무료

(**__**) 2019. 3. 13. 16:15


인간극장 다시보기 방법과,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인간극장은 KBS1에서 매일 오전 7시 50분에 방영하는 시사/교양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입니다. 2000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간극장 다시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인간극장은 KBS에서 무료로 다시보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7년 방영분부터 최근 회차까지 감상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PC/모바일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KBS 인간극장 다시보기 <~



인간극장에는 다양한 주제로,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나옵니다. 귀농을 결심한 20대 청년, 산악구조 대원, 해녀, 선원, 약사, 양봉업자, 연예인 이순재, 산다라박, 설운도, 송대관, 하리수 등등. 

인간극장 에피소드 중 인상 깊은 회차는 영화화되기도 하였습니다. 노부부의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은 영화화되어 관객 수 500만에 육박하며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자폐성 장애 환자 배형진의 인간 승리를 담은 회차는 영화 '말아톤'으로 각색되어 큰 흥행을 거두기도 하였습니다.

인간극장으로 인기스타가 된 인물도 있습니다. 바로 한태웅 군입니다. 그는 인간극장 '농사가 좋아요' 편에 출연하여 구수한 사투리와 긍정적 마인드, 농사에 대한 진지한 마음가짐 등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화제 인물이 되었고, TV 예능프로그램의 MC 자리까지 꿰찼습니다. 현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왕성한 활동을 하는 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