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smiles

차은우 성형전 본문

allsmiles

차은우 성형전

(**__**) 2018. 9. 16. 14:31



차은우 성형전

방송 경력 40년에 가까운 이경규가 차은우를 '얼굴 계의 아인슈타인'이라고 칭하였습니다. 국내 최고 탑스타, 영화배우, 모델 등을 대부분 다 본 이경규가 얼굴로 칭찬을 했을 정도로 차은우의 외모는 상당히 뛰어납니다.

필자 또한 현재 활동하고 있는 남자 아이돌 중 차은우의 외모 순위는 가히 top5 안에 들지 않나 싶습니다. 남자가 봐도 정~말 잘 생긴 차은우. 그의 얼굴이 완벽에 가까워, 한때 성형수술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생긴 적 있습니다.

차은우 성형전

하지만! 보시다시피 차은우는 원래 잘 생겼습니다. 성형 수술 의혹은 그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면서 단번에 사라졌습니다.

차은우 골든벨

연습생 차은우

과거 학창시절 사진, 데뷔 초기 사진 등을 봐도 지금의 외모와 별반 다른 곳이 없습니다.



차은우의 중고등학교 동창들도 몇몇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그의 '얼굴 무용담'을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학창시절 때도 차은우의 인기는 초절정이었다고....

차은우는 외모만 뛰어난 것이 아니었습니다. 신은 그에게 명석한 두뇌와 뛰어난 운동신경도 주었습니다.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것이 아닌지....)

차은우 주장

 중학생 시절 전교 3등에 학생 회장까지 하였고, 고등학생 땐 도전 골든벨 최후의 2인까지 갔다고 합니다. 축구부, 농구부 주장까지 하였다고....

차은우는 원래 연예인이 될 생각이 없었지만, 중학교 3학년 때 그의 외모와 끼를 눈 여겨본 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의해 연예인으로 진로를 바꾸었다고 합니다. 차은우는 연예인 제의를 단박에 거절하였지만 판타지오 측의 끈질긴 설득에 의해 마음을 바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차은우는 연예인 준비를 하면서도 학업을 꾸준히 이어가 성균관 대학교에 합격하였습니다.

차은우 cf

현재 차은우는 신인임에도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주연 자리까지 꿰찼고, 롯데 워터파크, 아리따움, 농심, 아이봉, 베스킨 라빈스 등의 대기업 광고도 찍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ceci, 1stlook, 그라치아 등의 화보 촬영도 하였습니다.


정말 역대급 대형 신인이 탄생한 것 같네요.




'allsmil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30대 남자 지갑 브랜드  (284) 2018.09.17
언더아머 단속반 뜻  (378) 2018.09.16
비행기모드 전화  (402) 2018.09.10
정해인 성형수술  (413) 2018.09.03
청하 성형전  (404) 2018.08.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