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smiles

와이티엔 실시간 뉴스 보기 무료 본문

allsmiles

와이티엔 실시간 뉴스 보기 무료

(**__**) 2021. 3. 23. 21:42

 

 

 

코로나로 인해 정치, 경제, 교육 등 다양한 사회문화 분야에서 침체를 겪고 있는 요즘 대부분의 뉴스들이 코로나에 대한 근황을 알리기 바쁜 추세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악화는 날로 심해지고 있기 때문에 암울한 뉴스를 피하고 싶어도 뉴스를 확인해야 하는 현실인 것입니다. 또한 눈 감았다 뜨면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및 하락을 반복하고 국내의 정세에 영향을 미치는 글로벌 뉴스들이 쏟아지기 때문에 이러한 뉴스들에 눈과 귀가 밝아야 합니다. 대한민국의 언론 방송사 와이티엔은 코로나 관련 뉴스를 포함한 다양한 시사 뉴스를 제공하는 뉴스채널입니다.


뉴스통신과 방송의 결합을 위해 1991년 7월 1일부터 방송뉴스 서비스를 시작하여 1993에 이르러 본격적인 종합뉴스 프로그램의 제작 및 공급 등을 설립되었던 언론사입니다. 2019년도에는 국내 언론사 최초로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하여 지금까지 언론사 가운데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실질적인 유명세가 높은 편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뉴스 전문 TV채널을 개관하여 지금까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유용한 시사 정보를 전달하고 있는 언론 방송사 와이티엔 실시간 뉴스 보기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와이티엔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와이티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뜨는 화면은 ‘홈’탭에 있는 다양한 최신 뉴스기사들인데요, ‘홈’탭 바로 우측에 위치한 ‘LIVE' 탭을 클릭하면 YTV korean, FTV, YTN 사이언스, YTN dmb, YTN news, YTN life 와 같은 다양한 YTN 채널들이 나오고 방영중인 뉴스들이 표시됩니다. 이때 시청하고자 하는 뉴스를 클릭하여 시청하면 됩니다.

 

와이티엔 실시간 뉴스 보기 또 다른 방법은 유튜브의 와이티엔 공식 채널에 접속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유튜브에 들어가셔서 ‘YTN’을 검색하시면 가장 상단에 와이티엔 공식 유튜브 채널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채널에서 실시간 방영 중인 YTN LIVE 뉴스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각종 청문회, 특보와 같은 중요 뉴스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미 방영되었던 뉴스 같은 경우 기사의 핵심만을 뽑아 클립영상을 만들어 시청자의 니즈에 맞게 영상을 골라 볼 수 있도록 다양하게 업로드해놓았습니다. 이외에도 이 시각 주요뉴스, 자막뉴스와 같은 뉴스 방송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이 보내온 제보 사연을 바탕으로 현장에 들어가 직접 취재, 인터뷰하는 프로그램인 ‘제보 이거 실화냐’와 YTN 인기 영상, YTN 방송사의 캐릭터인 귀여운 너구리 구루와 함께 떠나는, 굴러다니는 세계여행 프로그램인 ‘구루마블’, 한국 방송사상 최초의 데일리 옴부즈맨 프로그램으로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호흡하는 ‘시청자브리핑 시시콜콜’, 스타와 기자가 거침없이 반말로 인터뷰를 진행하는 ‘반말 인터뷰’, 뉴스멘터리 ‘전쟁과 사람’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도 있으니 입맛대로 시청하면 될듯합니다.

'allsmil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만보기 어플 추천 BEST 3  (1838) 2021.06.05
꽃검색 어플 무료  (1874) 2021.06.03
나훈아 신곡 듣기 무료  (1817) 2021.03.08
드라마 이산 다시보기 무료  (1816) 2021.02.25
내비게이션 추천 앱 무료  (1097) 2021.02.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