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smiles

내비게이션 추천 앱 무료 본문

allsmiles

내비게이션 추천 앱 무료

(**__**) 2021. 2. 10. 15:14

 

운전자들의 필수품인 내비게이션은 운전 고수와 초보를 따지지 않고 많은 운전자들에게 사랑받는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대가 발전하면서 이제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도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는데요. 존재하는 많은 내비게이션 앱들 중에서도 으뜸으로 꼽히는 앱 3가지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내비게이션 추천 앱은 내비게이션 앱의 효시라고 할 수 있는 T맵입니다. 한창 내비게이션 앱들이 등장했을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어플인만큼 많은 운전자들에게 친숙하다는 장점을 자랑하는 앱으로, 운전자의 주행 습관이나 자동차 보험을 등록해 놓을 수 있는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다른 앱들과 달리 전문적인 서비스가 돋보이는 앱입니다. 


두번째 내비게이션 추천 앱은 다수의 매니아층과 접근성을 확보한 카카오내비입니다. 잔뼈가 굵은 편이라 평가할 수 있는 이 어플은 자사의 타 서비스인 카카오대리 및 카카오택시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여 길 안내 서비스의 퀄리티를 높였습니다. 실제 운행 데이터와 실시간 교통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알고리즘이 큰 몫을 하는 어플입니다. 


마지막 내비게이션 추천 앱은 아틀란이라는 앱으로, 운전자에게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내비게이션 앱입니다.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한 맛집이나 지름길을 빠르게 추천하고 차량에 따른 맞춤 길을 안내하는 서비스가 훌륭해 내비게이션 앱의 효율성을 따지는 데 빼놓을 수 없는 어플입니다. 3D 그래픽을 구현해내어 내비게이션 앱들 중에서도 가장 화려하고 우수한 화면을 보유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상 내비게이션 추천 앱 3개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설치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두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