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뽀로로 1기 ~ 6기까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고,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뽀로로 무료 동영상 보는 방법과 뽀로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뽀로로는 (주)오콘과 (주)아이코닉스에서 만든 캐릭터로, 2003년 처음 TV에 방영되었습니다. 뽀로로는 조종사 헬맷에 방풍 고글을 끼고 다니는 귀여운 펭귄 캐릭터로, 지금까지 어린이들(+부모님)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뽀로로 1기 ~ 6기는 뽀로로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뽀로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뽀로로 에피소드와 더불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더빙이 된 뽀로로 영상도 있으니 어학 공부도 용이합니다. 무료에다가 고화질로 감상 가능하니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랍니다. 


~> 뽀로로 무료동영상 링크 <~


꼬마버스 타요, 터닝메카드, 포켓몬스터, 요괴워치, 번개맨 등 수많은 어린이 만화가 출시되었지만 뽀로로의 벽을 넘기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뽀로로는 어린이 애니메이션 산업에 한 획을 그인 캐릭터이며 비단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뽀로로의 제작 회사는 뽀로로 만화 에피소드에서 그치지 않고 극장판 뽀로로를 개봉하고, 뽀로로와 관련된 캐릭터 상품들을 판매하며 큰 매출을 올렸습니다. 뽀로로는 초기부터 철저하게 기획된 캐릭터였습니다. 뽀로로를 공동으로 기획 및 개발한 (주)오콘과 (주)아이코닉스는 전국 각지의 유치원을 돌아다니며 캐릭터 인기투표를 실시하며 어린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만한 캐릭터를 연구하였습니다. 

뽀로로의 공동 원작자이자 기획개발자인 (주)오콘의 김일호 대표는 "뽀로로를 기획할 당시 아이가 세 살이었다. 그리고 모든 스태프가 아이의 아빠였기 때문에 내 아이가 어떤 것을 좋아할지, 어떤 것이 아이에게 조금 더 유익할지를 고민할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뽀로로는 기존 유아 프로그램과 달리 훈육형 스토리를 탈피하였습니다. 뽀로로에는 선과 악의 대비 구도도 없고 절대적인 능력을 가진 캐릭터도 없습니다. 뽀로로는 그저 장난 치기 좋아하는 평범한 동네 펭귄인 것입니다. 김일호 대표는 "아이들은 뽀로로의 모습이 자신과 닮아있다는 점에 재미를 느끼는 것 같다."며 "그 동안의 애니메이션에는 영웅이나 해결사 캐릭터가 많았다. 그래서 실수 투성이인 뽀로로가 오히려 신선했을 것이다."고 뽀로로의 인기 비결을 꼽았습니다.

뽀로로의 최대 수혜자는 바로 부모들입니다. 어린 아이들에게 뽀로로 동영상을 틀어주면 잠자코 뽀로로만 보며 집중을 하였고, 부모들은 그 시간에 다른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뽀로로 인형을 보여주면 우는 아이가 울음을 그치고, 잠을 설치거나 혼자 자는 것을 불안해하는 아이가 뽀로로 인형을 안고 평안한 잠을 잔다고도 합니다.

 


이상! 뽀로로 무료 동영상 보는 방법과 뽀로로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 이 글에 사용한 사진들은 뽀로로 영화 스틸컷을 스크랩하였습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381,036
Today
92
Yesterday
281
링크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