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smiles

콩순이 동영상 1기~4기 무료 고화질 보기 본문

allsmiles

콩순이 동영상 1기~4기 무료 고화질 보기

(**__**) 2019. 5. 17. 15:52

무료 + 고화질로 콩순이 동영상 1기 ~ 4기 전편을 감상할 수 있는 방법과 콩순이 등장인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먼저, 콩순이는 1999년 영실업에서 출시한 캐릭터 인형입니다. 본격적으로 콩순이가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은 2014년 kbs에서 교육용 애니메이션 '엉뚱발랄 콩순이'가 방영되면서부터입니다. 

 


콩순이 동영상은 콩순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감상 가능합니다. 1기 ~ 4기까지 전편 고화질로 감상 가능하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 콩순이 동영상 1기 무료 보기 <~


~> 콩순이 동영상 2기 무료 보기 <~


~> 콩순이 동영상 3기 무료 보기 <~


~> 콩순이 동영상 4기 무료 보기 <~


'엉뚱발랄 콩순이'에 나오는 캐릭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콩순이


콩순이는 상상력이 풍부한 5세 여자 아이입니다. 밝고 명랑하고, 똑똑하고 호기심이 많습니다.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또박또박 말로 잘 표현하는데, 그 생각들을 항상 행동에 옮겨 보고 싶어 합니다. 이런 이유로 엄마와 잦은 갈등을 빚지만 언제나 좋은 방향으로 해결을 합니다. 모나지 않은 성격 덕분에 친구들에게 인기가 아주 많은 '인싸'입니다.

세요


세요는 말이 아주 많은 부엉이입니다. 콩순이와 죽이 잘 맞습니다. 콩순이가 해달라는 것은 무엇이든 해주는 편입니다. 

송이


차분하고 새침한 성격의 송이입니다. 레이스와 리본을 좋아하는 공주 스타일의 소녀입니다. 어른들에게 칭찬 받기를 좋아합니다.

밤이

밝고 씩씩한 밤이입니다. 먹는 것과 노는 것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팩트 폭행을 주로 하여 친구들에게 상처를 줄 때도 있지만 악의는 없어 친구들도 밤이를 미워하진 않습니다.

콩콩이


갓난 아기입니다. 콩순이는 엄마의 사랑을 콩콩이에게 빼앗긴 것 같아 질투를 할 때도 있지만, 콩콩이에게 듬뿍 사랑을 주며 언니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갓난아기라 손에 잡히는 것은 물고 빱니다. 해서, 부엉이 세요에게는 공포의 대상입니다.


이상! 콩순이 동영상 보는 방법과, 콩순이 등장인물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