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smiles

50대 남자 생일선물 추천 순위 TOP 10 본문

allsmiles

50대 남자 생일선물 추천 순위 TOP 10

(**__**) 2022. 4. 12. 15:14



1. 의류 및 신발

 

의류와 신발은 실용성 높은 선물로 가장 보편적인 선물입니다. 의류는 취향의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10대, 20대에 비해서 개성이 중요하지 않아 고르기에도 비교적 수월합니다. 무난한 색상으로 50대 남성에게는 인디안, 빈폴, 헤지스, PAT, 올젠, 레노마, 파크랜드 등의 브랜드를 추천합니다.



2. 지갑

 

기존의 사용하고 있는 지갑이 깨끗하면 추천할 수 없지만, 현재 지갑이 낡아 바꿔야 될 때가 된다고 생각하는 50대 남성에게 괜찮은 선물입니다. 특히, 50대 남성에게 있어서 사회적으로 안정되고 인정받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겉으로 보이는 것을 중요시합니다. 활동적인 일을 하거나 지갑을 자주 들고 다니시는 분들은 지갑이 빨리 닳기 때문에 필요로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너무 비싼 제품은 불편할 수 있기 때문에 잘 고려하여 구매해야 합니다.
+ 선물하는 지갑에 현금을 넣어주는 것이 부자가 되라는 의미이기 때문에 좋으며 아내이거나 자녀인 경우 지갑 안에 사진을 넣어 선물해도 좋습니다.
+ 지갑 비용은 1만 원부터 100만 원까지 다양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홍삼

 

50대가 되면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각종 성인질환에 주이해야 합니다. 주기적으로 운동하면서 식습관을 통한 몸 관리가 필요한데 우리의 몸에서 만들어내지 못하는 영양분을 보충해야 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중 가장 유명한 것이 홍삼이며 우리나라 사람들이 선물로 가장 많이 애용하는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입니다. 홍삼은 면역력 증신, 기억력 개선, 혈액 흐름 개선, 피로 회복 등의 다양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건강에 유의해야 하기 때문에 50대 남자에게 선물하기 좋은 식품입니다.
+ 홍삼은 2만 원대부터 몇십 만원대까지 있습니다.



4. 안마기

마트에 가면 안마기 코너에 대부분 중년 남성들이 안마기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중년 남성뿐만 아니라 50대가 넘어가는 어르신분들은 어깨가 결리거나 목이 뻐근한 분들이 많이 있어 안마가 필요합니다. 직접 주무르기에는 힘들고 기계가 해주는 안마도 시원하기 때문에 안마기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일에 지쳐 피곤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중년의 남성이라면 더욱 좋은 선물입니다.
+ 안마기는 진동 안마기, 마사지 건 30,000원부터 몇백만 원 대까지 아주 다양합니다.



5. 화장품

중년 남성 중 피부에 관심이 많은 사람의 경우에는 화장품을 선물하면 좋습니다. 특히, 50대 남성의 경우 몸의 많은 부분을 신경 쓰고 관리해야 하기 때문에 스킨케어도 많은 사람들이 선물로 보내고 있습니다.



 

6. 아웃도어 운동복

 

건강을 위해서 등산이나 안전한 운동을 즐겨하는 50대 남성이라면 선물로 아웃도어 운동복이나 등산복을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웃도어는 50대뿐만 아니라 연령이 꽤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많이 즐겨 입는 옷입니다.

+ 아웃도어 및 등산복은 1만 원대부터 비싸게는 몇십 만원대까지 있습니다.

+ 아웃도어 및 등산복은 50대 남자 생일선물 추천 순위 중 가장 실용적인 아이템이라 생각을 합니다.

 

 

7. 벨트

 

남성분들은 정장을 입지 않더라도 벨트를 차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수동 벨트보다는 자동 벨트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어떤 타입의 벨트를 선호하는지 물어보고 선물할 것을 추천드리며 벨트는 1만 원 ~ 30만 원 및 그 이상으로 가격대가 다양합니다.



8. 넥타이

 

정장을 자주 입는 분이라면 본인의 기분이나 계절, 정장의 색에 따라서 다른 넥타이를 찾습니다. 특히 겨울에는 춥기 때문에 더 자주 이용하며 선물하는 대상이 넥타이를 하시는 분이라면 평소의 취향을 파악하고 차분하고 무난한 디자인의 넥타이를 추천합니다.
+ 넥타이를 자주 하시는 분이라면 넥타이핀도 선물로 좋습니다.



9. 면도기

 

대부분의 남성들은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사용하는 물건이기 때문에 면도기는 아주 실용적인 선물입니다. 날 면도기를 사용하시는 분과 전기면도기를 사용하시는 분을 잘 파악하여 선물해야 합니다.
+ 날 면도기의 경우 2만 원 대부 터있으며 전기면도기의 경우 10만 원대부터 80만 원대 이상까지 있습니다.



10. 상품권

 

필요한 것이 없거나 취향을 모르는 경우, 현금이나 용돈으로 선물을 주는 것이 성의가 없다가 생각하는 분들에게 상품권을 선물로 주면 상대방이 원하는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백화점, 의류, 구두 등 다양한 상품권이 있습니다. 상대방이 어디에 사는지를 알고 있다면 집에서 가까운 마트나 백화점의 상품권을 추천합니다.

+ 50대 남자 생일선물 추천 순위 중 가장 무난한 아이템이 바로 상품권입니다. 상대방이 부담스러워하지만 않는다면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이 있을까 싶네요.

'allsmil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업 직불금 신청방법 2022  (1825) 2022.04.18
노인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 9가지  (1103) 2022.01.23
5등급 차량 기준 운행제한 폐차지원금  (385) 2021.11.19
SBS 온에어 무료  (393) 2021.09.19
디엠비 무료 실시간 티비 어플  (1828) 2021.07.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