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smiles

디엠비 무료 실시간 티비 어플 본문

allsmiles

디엠비 무료 실시간 티비 어플

(**__**) 2021. 7. 18. 13:34




유튜브를 포함해 다양한 영상 플랫폼이 발전하면서 디엠비 어플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많이 없어지고 있는 추세지만 이동 중에 실시간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싶은 경우에는 여전히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편리한 무료 디엠비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디엠비 무료 실시간 티비 어플 TV의 달인


TV의 달인 어플은 자체적으로 디엠비 기능을 지원하지는 않지만 디엠비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는 것을 돕는 어플입니다. 사실 요즘 출시되는 휴대폰에는 추가적으로 디엠비 어플을 다운받지 않아도 이미 기본 서비스가 갖춰져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때문에 이 어플은 디엠비 시청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프로그램 편성표를 확인하거나 정기적으로 방송 시작 알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생방송 중인 프로그램과 그러한 영상을 제공하는 홈페이지를 연결하여 사용자가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각각의 카테고리를 세분화하여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자랑합니다. 사용자가 편성표를 보지 않아도 직접 선호하는 프로그램을 찾아볼 수 있도록 화면 좌측의 메뉴 버튼에 실시간, 인기, 프로야구 분야 별로 채널을 분류해 놓아 취향대로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채널이나 시간대가 한 눈에 보이기 때문에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사용방법을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아이폰 유저를 위한 앱 스토어와 타 기종 휴대폰 유저를 위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모두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나 개발자가 각각 다르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ios와 안드로이드에 따라 위 어플의 개발자에 차이는 있지만 어플명과 제공하는 서비스는 동일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두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어플 이용에 있어서도 유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TV의 달인 앱을 다운로드·실행한 후 서비스 제공회사를 선택하는 창이 가장 먼저 보이게 됩니다. 서비스 제공 회사란 방송사의 채널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볼 수 있으며 본인이 가장 익숙한 선택지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간단한 언어설정과 화면설정을 마치면 실시간 방송 스케줄이 표시된 전체 채널의 방송 편성표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이 중 본인이 시청하고자 하는 방송을 클릭했을 때 알림설정, 프로그램 정보와 함께 '실시간 TV보기' 버튼이 보이는데, 이것을 누르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이트에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알림 설정은 본인이 즐겨보는 프로그램의 알람을 직접 선택한 시간에 맞추어 1회성의, 혹은 정기적인 알람을 주는 서비스입니다.


디엠비 무료 실시간 티비 어플 <TV의 달인>을 이용하여 편리를 돕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인터넷과 직접 연결시키는 시스템이라 데이터 소모가 심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와이파이를 연결할 경우 데이터 손실도 심하지 않고 끊김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와이파이 환경에서 어플을 실행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allsmil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5등급 차량 기준 운행제한 폐차지원금  (385) 2021.11.19
SBS 온에어 무료  (393) 2021.09.19
팟캐스트 듣는방법 무료  (413) 2021.07.09
소리샘 듣는 방법 skt kt lg  (1484) 2021.07.03
cctv 스마트폰으로 보는방법 무료  (414) 2021.06.14
Comments